· PC에서 뷰어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
|
익스플로러 사용자실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보십시오. 최신 버전 설치 후에도 화면이 깨질 경우 설정>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 사이트 지정이 되어 있다면 '해제' 후 다시 이용을 부탁 드리며, 익스플로러 브라우져의 경우 안정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능하시면 '크롬' 브라우져에서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 아이폰 벨소리 이용 안내 |
|
아이폰 벨소리는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 당시 입력해 두셨던, 이메일 주소가 기본적으로 입력이 되어 있으며, 다른 이메일로 전송을 원하실 경우, 벨소리 전송창에서 '이메일 주소를 수정하신 후' 전송해 주시면 되세요.
전송된 벨소리는 메일의 '받은메일함'이나 '스팸메일함' 등에 "포인트짱" 이름으로 벨소리 메일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이폰벨로 다운 받으신 벨소리는 pc와 아이폰을 usb 케이블로 연결하신후, 아이튠즈를 통해서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설정방법은 수신 받으신 메일에 상세히 설정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PC에서 대여한 만화·소설은 앱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
|
만화, 소설은 PC와 앱 모두 대여/구매 동일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한번 구매하시면 어디에서든 차감없이 재열람 가능하십니다. (재다운 2회까지 가능. 단, 안드로이드앱 1.00.56 버전 이상부터는 기기 최대 5대까지 다운횟수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음)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
· PC에서 구매한 정액권은 앱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
|
PC(WEB)에서 구매한 정액권은 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아이핀/휴대폰인증 후 다음 메뉴(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아요. |
|
▷ 가입 후 개명을 하셨거나 하는 이유로 가입된 아이디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아이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핀 인증 / 휴대폰 인증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나 인증 완료 후 해당 메뉴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모든쿠키허용 또는 보안을 최하설정으로]로 임시 변경하신 진행바랍니다.
▷ 보안 설정 후에도 해결이 안될 경우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일반탭]>검색기록:[삭제] 버튼클릭 창에 모든 항목 체크 삭제. -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 [개인정보탭]>[설정]:모든 쿠키 허용 (인증 완료후 다시 복원하시면 됨) -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 [보안탭]>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구>[원래대로]
▷ 아이핀 인증창 / 휴대폰 인증창에서 새로고침을 하면 오류가 납니다. 또한 키보드 보안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핀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고 난 후 마우스로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고 키보드로 엔터를 눌러도 다음창으로 넘어갈 때 오류가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일경우에는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익스플로러7 이하 사용자라면 최신 업데이트 진행 후 익스플로러8 을 설치, 익스플로러9 이상 사용자라면 다운그레이드 보단, 구글 크롬 브라우져에서 진행(인증 완료 후에는 뷰어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로 익스플로러서 컨텐츠 이용 권장)해 보셨으면 합니다.
▷ 동일 문제 계속 발생 시 (악성코드 감염에 따른 설정 변경 불가 예상) 백신프로그램으로 검사 진행해 보셨으면 합니다.
|
· LG U+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컬러링 전송이 안되요. |
|
LG U+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경우, 컬러링은 1:1 게시판을 통해 받으실 분 휴대폰 번호, 곡제목, 가수, 길이를 요청해주시면 고객님 요금에서 차감 후 바로 전송해드립니다. |
· 컬러링이 전송된 문자를 지웠어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
|
컬러링을 전송받은 경우 문자를 삭제해도 기록은 남아있으므로 해당 통신사 사이트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에서 이용하실 경우 해당 통신사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SKT★ - 휴대폰 접속 : NATE 접속 > 메인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my 네이트’ 선택 > 컨텐츠 보관함>컬러링 > 5.마이보관함 > 1.선물보관함 - 웹사이트 접속 : nate 홈페이지 접속 (http://www.nate.com) > (로그인) > 폰월드 > 폰꾸미기 > 컬러링 >마이컬러링 > 선물보관함
★KT★ - 휴대폰 접속 : Show 접속 > 1.음악 > 2.통화연결음 > my링/알리미 >선물보관함 - 웹사이트 접속 : 올레닷컴 접속(http://mobile.olleh.com) > (로그인)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 my링 > 선물보관함
★LG U+★ - 휴대폰 접속 : ez-i 접속 > 내정보 > 1.통화보관함 > 4.필링선물함 - 웹사이트 접속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http://www.uplus.co.kr > 컨텐츠몰 > 폰꾸미기 > 필링 > my필링보관함 > 선물보관함 -ARS : *91 + 통화 > 5번 선물보관함 메뉴 |
·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할 수 없다고 나와요~ |
|
포인트짱에서 제공되는 만화/소설 서비스는 동일한 ID로 동시에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문구가 확인되는 경우는, 다른 PC에서 고객님의 ID로 접속한 다른 사용자가 있는 경우이므로, 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그아웃을 클릭하여 정상 종료가 되지 않아 이중 접속 오류 문구가 확인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이 경우에도 비밀번호 변경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 만화 정액권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
만화 정액권은 1일/30일 정액권이 있으며, 구매시점으로부터 각 정액권의 해당 기간만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일 이용권은 24시간, 30일 이용권은 720시간 동안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정액관에서 제공 중인 만화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액권을 구매하셨더라도, 정액관 외 만화를 이용하시는 경우 해당 작품별 포인트 차감 후 이용하시게 됩니다. |
· SKT(또는 LG U+) 사용중인데 컬러링 인증번호 입력하고 전송했을때 문자가 안와요. |
|
포인트짱에서 SKT, LG U+ 고객님께서 컬러링 전송 시 별도 문자 접속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인증번호 확인 후 전송하신 곡은 휴대폰으로 전화를 거셔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시간대별 컬러링이나 그룹별 컬러링이 설정된 경우에는 기본링으로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유선 네이트 사이트 (또는 uplus사이트)에서도 설정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설정해주세요.
★SKT★ * nate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폰꾸미기 > 컬러링 > MY컬러링 > 선물보관함에서 설정
★LG U+★ * 유선 : uplus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뮤직 > 필링 > my필링보관함 > 선물보관함 * 무선 : 핸드폰 ez-i버튼 접속 > 3.통화연결음(필링) > My필링보관함 > 선물보관함 * ARS : #7777 + 통화 > *91 + 통화 > 5번 선물보관함 메뉴
|